본문 바로가기

팀원 전용/정직원 휴게실

2월 5일날 밖을 보러 갑니다.

gㅔ헤헤헿ㅎ;ㅎ.ㅎㅅㅎ.ㅅ..ㅎ.ㅎ.ㅎ.ㅎㅎ해헿ㅎㅎ.ㅎ드디어 나간다 헤헿ㅎㅎ..

안녕하세요 사장입니다. 덧붙여 개명을 준비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폭린은 탈덕했고 새로운 사람이 멤버가 되었어요 라고 생각해 주시면..안되나? 안되겠지

 랄까, 그래서 드디어 군대 온지 거의 4개월만에 바깥세상을 보러 나갑니다. 영원히 밖으로 나갈 수 있었으면 좋겠는데.

..........ㅠㅠ

나좀 꺼내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원히 나가고 싶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나 지금 뭐하는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월 5일날 나가게 되면 노래방도 가고 오락실도 가고.. Th( θ )U 도 구하러 달리고

발이 바쁘도록 다닐겁니다.

그러니까 나랑 좀 놀아줘요(어이) 

P.S....포상받아서 8박 9일로 나갈 수 있었는데 못나가게 되어서 절망중인 1人 

덧붙여서 잉여는 죽었습니다('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