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팀원 전용/정직원 휴게실

욘쥬 앨범이 왔네요! 카라쿠리 피에로 작업이 끝났네요.




걍 행복해서 죽을것같습니다.
자랑입니다
하하


 
------------------------------------------------------------------------------------------------------


덧붙여 카라쿠리 피에로는 신시아오빠가 무진장 힘내준 작업물입니다 히히 전 거의 한게 없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 대패질은 이렇게 했어요




 영상을 캡쳐해서하나로 만들고

 


 포토샵으로 슬슬 지워줍니다. 
마트료시카 대패질을 하고나니까 이건 뭐 껌이더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래 하나 안지운것도 있는데 아무도 신경 안쓰더래요.


저희는 작업하면서 서로 맡은 부분도 정확하지 않았고, 남 하는걸 자기는 모르고....엉망ㅁ진ㅈ창이였는데 신샤오빠가 이쁘게
마무리지어줬어요><




어려운부분은 한글자씩 노가다하면 됩니다 

 


몰라 어떻게든 되었습니다 많이 사랑해주세요...............

참고로 신시아(cynthia) + 소리(sori) 는 합쳐서 CS40 입니다

CS5 x 8 입니다. 무려 ㅎㅎ